기타 리뷰

요즘 유행하는 연세 말차 생크림빵 예약 방법 및 후기 ( 강력추천 )

개굴보이 2023. 5. 8. 00:08
반응형

확실히 연세 말차 생크림빵이랑 아사히가 대세다.

나는 이런 빵류를 잘 사먹지 않는 편인데

케이크같이 단 것을 좋아하지 않는 편임에도

너무 맛있게 1/3로 나눠서 부모님과 먹었다.

 

여자친구가 예전부터 크림이랑 초코버전을
먹어봐야 한다고 그랬던 것과 말차빵이 나오면
꼭 구해서 먹어보라고 한 것이 생각이 나서
예약 구매해서 발매후 3일 뒤 먹어보게 되었다.

 

처음 나온 날에는 CU 앱에서 전국 품절이었다.
그래서 그냥 먹는 것을 포기해야하나 생각했는데
예약구매라는 방법이 있어서, 쉽게 구했는데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은 구하기 어렵겠더라.


1. 예약구매하는 방법 및 재고 확인하는 법.

2. 맛과 가성비에 대한 후기를 남겨둔다.

굳이 사먹어봐야 할까라고 묻는다면 'Yes' 이다.


연세 말차 생크림빵 구매 방법


1. 포켓 CU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한다.

2. GPS 사용을 허가한다. ( 주변 점포 탐색 )

3. 검색창에 연세 말차를 검색한다.

4. 일단 편PICK에 있는 물건을 클릭한다.

5. 주변 편의점에 재고가 있다면 구매성공.

6. 재고가 없다면 예약 구매를 클릭한다. 

7. 본인이 원하는 날짜를 선택 후 픽업한다.

( 모든 구매 방법은 선결제 후 픽업이다. )

 


연세 말차 생크림빵 후기 (맛,가성비)


 

연세 생크림빵이 성공한 이유는 뭘까?

= 가성비라고 생각한다.

 

가성비면에서는 나는 굉장히 만족스러웠는데

3,400원이라는 가격은 사실 그렇게 싼 것은 아니다.

개인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디저트보다 비싼 느낌?

 

그렇지만, 케이크라고 생각한다면 이야기가 다르다.

카페에서 조각 케이크 하나에 5천원 이상을 받는데 

연세 생크림빵 시리즈보다 맛도 양도 부족하다.

포켓몬빵같은 다른 공산품과 비교하면 약간 비싸지만

크림이 정말 꽉 차게 들어있어서 돈이 아깝지 않다.

 

디저트39의 도쿄롤이 한조각에 5000원정도 하는데 

연세 말차 생크림빵의 크림의 양이 2배정도이다.

 

처음 먹어보는 내가 이런 생각을 했을 정도로

확실히 카페에서 나오는 빵이나, 다른 기성품과는

다른 퀄리티를 보여주는 시리즈 제품이다.

아마도 이런 면 때문에 이 시리즈가 성공한 듯 싶다. 

 

아쉬운 점은 식물성 크림을 사용하는 제품이라서

건강에 좋지는 않다라는 시선이 많다는 것이다.

인위적으로 만든 것이라서 그런 것일까?

사실 어떤 방식으로 만들어도 크림은 좋지 않은데

사람들은 우유로 만든 크림은 좋다고 생각하나보다.

 

그렇다면 식감과 맛은 어땠을까?

 

식감은 푸석하지 않고 상당히 부드러운 크림이었다.

처음에는 비쥬얼이 크리미한 크림이라기보단 

퍽퍽한 느낌의 고운 모래같은 크림일 줄 알았는데 

반으로 쪼개니 안쪽의 크림은 수분이 가득했다.

 

맛은 그렇게 달지 않아서 너무 만족스러웠다.

내가 말차를 좋아하는 이유는 크게 2가지인데

녹차나 말차의 향 자체가 마음에 든다는 것과

너무 달달하지 않아서 맛을 중화시켜준다는 것.

(그래서 초코 아이스크림에 녹차를 섞는 것임.)

 

말차 크림빵은 확실히 2가지 면을 다 잡아냈다.

입안에 말차의 향이, 풍부하게 가득 퍼졌으며 

크림의 달아서 질리는 면을 완벽하게 잡아줬다.

흰우유랑 같이 먹으면 진짜 미칠 것 같은 맛.

 

혼자 먹기 아까워서 부모님에게 반을 드렸는데

너무 맛있게 드셔서 기분이 좋아졌다.

학생들에게 유행하는 빵이라고 말씀드렸는데

달달하고 세련된 맛이라서 애들이 좋아할 것 같고

과하게 달지않아서 어른들 입맛에도 좋다하셨다.

 

결론

3,800원이라는 가성비가 아주 마음에 들었다.

같은 돈으로 어디에서도 이정도의 크림을 먹긴 어렵다.

싸구려 느낌이 나는 크림이 전혀 아니어서 높은 점수.

말차의 향이 은은하면 아쉬울텐데 풍부해서 좋았다.

재구매 의사가 높고 총점은 5.0점을 줘도 될 듯 하다.

 

 

유행중인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 ( 맛, 가격, 평가 등 )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이번에 아사히에서 새로 나온(?) 캔맥주이다. 기존에 있던 슈퍼 드라이를 집에서 생맥주처럼 즐길 수 있게 캔을 통조림 형태로 바꾼 맥주이다. 거품이 맛있게 올라오

bamsam.tistory.com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 페퍼로니 피자 & 토핑 추가 추천 순위

도미노 피자는 포테이토 피자 원툴일까? 부제: 페퍼로니 피자의 매력은 뭘까? 먼저, 나는 꼭 먹어봐야하는 피자 시리즈를 쓰고 있다. 모든 사람이 접근 할 수 있는 프렌차이즈 피자 위주이다. 개

bamsa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