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밥집/서울

강남 압구정 고기집, 대패 삼겹살 맛집 자연석돌구이 ( 맛있는녀석들/수요미식회 )

개굴보이 2018. 8. 16. 02:02
728x90

 

입구에 맛있는 녀석들 출현, 수요미식회 출현 같은 간판이 전혀 없음에도 불구하고 장사가 잘되는 맛집.

맛으로 승부를 하기에 굳이 화려한 겉치례는 필요가 없다는 뜻인가? 라는 생각을 했다.

실제로, 그런 집인지 모르고 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작놀랬다.

이런 허름한 집이 강남 한복판에 자리잡고, 주변 여러 음식집 사이에서 살아남아있는 이유가 있었던 것이다.

예전에, 맛집에 대한 칼럼을 보았는데 간판히 허름한 집을 찾아가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하던 글귀가 기억난다.

허름한건 아니지만, 옛날 스타일의 색 배합과, 글씨체가 왠지모를 향수를 불러오는 것 같은 집이다.

가격은 인 당 12,000원 이고, 지역을 생각안해도 괜찮은 가격인데, 압구정이라는 생각을 해보면 완전 천사다.


맛 평가

대패삼겹살을 시키면 생각보다 많은 양의 고기가 나온다.

고기가 쌓여있는 사진을 따로 준비하진 못했지만, 남자 2명이서 가면 2인분 시키면 딱 맞는 그런 양.

그리고 상호명 답게, 자연석에 구워먹는 김치와 대패삼겹살은, 굽는 과정에서 퍼지는 향만 맡아도 기분이 좋아진다.

지글지글 소리와 함께 빠르게 익는 대패삼겹살과 점점 노릇해지는 김치를 보고있으면 젓가락질을 참기가 힘들다.

직접 만드시는 것같은 겨자향이 살짝 나는 소스가 이 가게의 화룡정점이 아닐까 생각한다.

빠르게 구워지기 떄문에 오랜 기다림이 필요없는 대패삼겹살 한 점과 파채&소스를 얻어서 한 젓갈.

이번엔 시간이 흘러 노릇하게 익은 김치와 함게 한 젓갈... ( 당연히 밥 한 숟갈도 먹어야한다. )

어느새 밥 한공기를 빠르게 비어낸 자신을 보면, 여기가 왜 맛집이구나를 알 수 있다.

지금 이 글을 쓰는 와중에도 생각이 나서 입에 군침이 돈다 ㅋㅋㅋ.

최근에 지인이 강남 맛집을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상호명이 기억이 안났는데, 사진을 뒤지다가 발견해서 포스팅 해본다.

강남 압구정 고기집, 대패 삼겹살 맛집! 자연석 돌구이를 나는 강력하게 추천해본다 ㅎㅎ.


혹시나 서울쪽에서 맛집을 찾고 있다면 다른 글도 한번 읽어 봤으면 좋겠다.

청담동 분위기 좋은 음식집, 고센(Gosen) 리조또, 떡볶이, 파스타

( 고급진 데이트집 )분위기 좋은 종로 맛집 디마떼오 [피자 & 파스타 & 리조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