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8 4

달콤한 칵테일, 여자들이 좋아하는 칵테일 말리부 feat.오렌지쥬스

말리부 (MALIBU, 도수 21%, 3만원 대) 코코넛향이 물씬 나는 말 그대로 달콤한 술. 술 향기는 거의 나지 않으며, 오히려 너무 달달해서 오렌지 쥬스와 함께 먹는 것이 좋다. 클럽에서 많이 먹는 술 인것 같던데, 그런데나 바에서 먹으면 비싸다 ㅜㅜ.. 나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맛의 술이다. 이유는 너무 달기 때문인데, 오렌지쥬스가 없으면 먹기 힘들 정도다. 베일리스 같은 리큐어는 먹을만한데, 코코넛베이스 라서 그런지 나는 조금 거부감이 든다. 하지만 술 향기가 거의 나지않아서 오랜지 쥬스와 함께 먹으면 그냥 음료수마냥 넘어간다. 일반적으로 칵테일로 팔기보다는, 저렇게 바틀단위로 판매하는게 대부분이다. 잭 다니엘, 예거 마이스터와 더불어 싸게 사서 비싸게 팔아서 남기는 대표 3인방에 속한다. 그..

강남 압구정 고기집, 대패 삼겹살 맛집 자연석돌구이 ( 맛있는녀석들/수요미식회 )

입구에 맛있는 녀석들 출현, 수요미식회 출현 같은 간판이 전혀 없음에도 불구하고 장사가 잘되는 맛집. 맛으로 승부를 하기에 굳이 화려한 겉치례는 필요가 없다는 뜻인가? 라는 생각을 했다. 실제로, 그런 집인지 모르고 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작놀랬다. 이런 허름한 집이 강남 한복판에 자리잡고, 주변 여러 음식집 사이에서 살아남아있는 이유가 있었던 것이다. 예전에, 맛집에 대한 칼럼을 보았는데 간판히 허름한 집을 찾아가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하던 글귀가 기억난다. 허름한건 아니지만, 옛날 스타일의 색 배합과, 글씨체가 왠지모를 향수를 불러오는 것 같은 집이다. 가격은 인 당 12,000원 이고, 지역을 생각안해도 괜찮은 가격인데, 압구정이라는 생각을 해보면 완전 천사다. 맛 평가 대패삼겹살을 시키면..

청담동 분위기 좋은 음식집, 고센(Gosen) 리조또, 떡볶이, 파스타

완전 때갈 고운 이쁜 4x4 와 함께 먹으러 간 음식집! ( 엉덩이가 너무 탐스럽다. ) 내가 청담동 데이트 코스를 찾는다, 청담동 분위기 좋은 곳을 찾는다 하면 꼭 읽기를 ! 파인다이닝에 대한 글을 남겨보고자 한다. 코스요리나 오마카세에 대한 글은 아니지만, 좋은 음식집, 말그대로 Fine 한 곳을 추천하고자 한다. 생각보다 가성비가 좋은 맛집도 많고, 진짜 고급진 곳도 많아서 소개하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내가 다녀온 곳에 대한 발자취, 그리고 누군가 나의 글을 보고 찾아가서 그곳에서 내가 느꼇던 인테리어와 맛에 대한 감탄, 행복함을 느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다시 끔 써본다.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특성상 가격대가 나가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분위기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 또는 데이트 코..

일산 맛집 짬뽕인, 전국 짬뽕 맛집으로 인정!! ( 8,000원 )

맛있는 음식은 비싸야할까? 8,000원이라는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숨겨진 맛집을 소개 해본다. 예로부터 인간은 기름지고 향신료가 들어간 음식을 좋아했기에 맛있는 음식은 비싸다는 인식이 생겼으나. 짬뽕을 생각 해보자. 기름지고 음식의 풍미가 좋다 = 전통적인 맛있는 음식의 포지션. + 값이 싸다. 매운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나에게도 매운짬뽕도 맛있을 수 있음을 알려준 집이다. 수원과 서울에서는 살짝 먼거리에 존재하는 일산에 존재하는 정말 알짜베기 짬뽕 맛집이다. 주변분들이 왜 좋아하고, 짬뽕 한 그릇을 먹으러 멀리서도 오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지 알 것 같다. 엄청나게 맵지는 않은 떡볶이를 먹는 기분이라 해야할까? 매운맛에서 오는 감칠맛은 잊기 쉽지 않은 법이다. 먹은지 꽤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내 입에..

카테고리 없음 2018.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