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3/15 3

서면 맛집 콩가네. 코다리,불고기 등 20가지 반찬이 무한리필 한식집! [7,500원]

위에 사진은 무한리필 되는 반찬 중 하나다. ( 이게 무한리필이라니... ) 가성비가 너무 좋고, 가게도 깨긋하고 맛도있고 완벽한 집이다. 부산에서 20년 넘게 산 형님들 두 분이서 추천한 음식집 이였다. 개인적으로 맛있는 음식만 찾아먹는데, 이 정도면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해양대에서 2년동안 맛집을 갈구하고 다닌 사람이기 떄문에, 믿고 먹어도 좋다. 사실 알리기 싫었는데, 이제 나는 수원에 올라와서 공유하는 진짜 맛집이다. 다른 이야기지만 바로 옆에 국밥집도 있는데, 거기도 진짜 맛있다. 가성비가 너무 훌륭해서 놀랐다. 역시 부산에서 20년 넘게 산 토박이가 추천해주는 맛집다웠다. 솔직히 간판만 보면 콩국수 같은거를 하는 시골식당이라고 생각하고 돌아갈텐데, 이렇게 따로 알지 못하면 못먹는 ..

카테고리 없음 2018.03.15

호불호가 안갈리는 칵테일 마가리타 [ 웬만하면 좋아함. ]

진짜로 맛있는 칵테일을 마시고 싶다면! 상큼한게 좋다면 믿고마시는 마가리타. 시원한 느낌의 칵테일이라 호불호가 적은게 특징. 칵테일 입문이라면 추천한다. 같이 칵테일을 마시는 애들마다 뭐만하면 마가리타를 마시라고 하니까 남겨둡니다. 옆에 소금으로 림을 달달구리한 아구아와 에너지드링크의 상큼한 맛. 근데 도수도 높고 카페인까지. 오케이. - 대중적으로 흔히 맛있다고 하는 칵테일 중 하나다. - 도수 : 높은 편. ( 30도 보다 조금 높은 정도인데, 먹기에 부드럽다. ) 알콜향 : 전혀없다. 맛 : 상큼한 맛 ( 라임쥬스가 베이스기 떄문에, 상콤한 느낌이 없을 수가 없다. ) 진짜로 칵테일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랑 가면 한잔 꼭 먹는 칵테일이다. 요즘 내 친구는 아이리쉬카밤에 빠져서 먹지 않지만 그래도 베스트..

더 이상 메뉴 고민은 끝, 피자 추천의 결정판. [배달피자]

글을 쓰는 목적은 저가 정말 피자와 좋아하기 때문에 자주먹는데, 저는 많은 곳에서 먹다보니까 이제는 어느정도 메뉴고민을 하지않는 수준에 올라왔지만 판매하는 가게도 많고, 가게마다 특징이 다 다르기 때문에,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는 위험부담이 크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피자를 먹고 싶은데 어디에서, 어떤피자를 먹을까 고민하는 사람을 위해서 피자스쿨부터 상위 배달피자까지 정리하는 글을 남깁니다. 그리고 배달되는 피자집들만 기술 해놨으니까, 밤에 편하게 믿고 시켜드세요. ^^ 피자스쿨 / 59쌀피자 / 피자알블로 / 피자에땅 / 피자헛 / 파파존스 /영구스피자(강추) 부산에 있는 이재모피자 같이 특정 가게 피자는 제외했습니다. [ 순서대로 ] 배달이 가능하거나, 주위에서 볼 수있는 프렌차이즈 피자만 기술해둠. 피..

맛있는 밥집 2018.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