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3/07 5

사당 맛집, 시골보쌈 감자옹심이 [ 가격에 비해 고급진 곳 ] [ 접대장소 ]

사당에 위치한 보쌈집인데, 같이 먹으러 간 분들이, 중요한분들이라 추천받아서 골라골라 갔는데. 역시나, 추천해준분도 접대를 많이 하시는 분이고, 직접 요리를 해드시는 분이다보니까 너무 맛있었다. 다들 만족하셨고, 너무 맛있어서 고기도 리필, 무김치와 배추김치도 리필! 가격은... 대자 기준 44,000원인데 한번리필 & 배추랑 무 김치 리필(10,000) 옹심이 수제비 + 막국수를 먹으니까 십만원이 조금 넘게 나왔다. ( 하지만 내가 결제안함 ㅎㅎ) ( A1 대표님 감사합니당 ♡ ) 중요한 모임이라면 룸도 따로 있으니까 강력 추천한다! ㅎㅎ. 맛은 밑에 기술하겠다. 보쌈은 일단 고기 잡내가 하나도 안난다. 정말, 일말의 냄새도 안 느껴지는데 나뿐만이 아니라 같이간 분들도 공감하셨다. 이러니까 김치 5,0..

카테고리 없음 2018.03.07

칼하트 wip 초어코트 스트라이프.고급진 분위기의 아우터.

칼하트는 이유없이 비싸다고만 하는 당신에게 남기는 글. 이정도면, 돈주고 살만한 재질과 디테일이라고 생각해서 포스팅을 한다. 인터넷에 너무 정보가 없기 때문에, 사이즈에 대한 고민을 하는 사람도 많을 것 같고 재질에 대한 궁금증도 많을 것 같은데, 이 포스팅으로 해결되길 바란다. 이런 곳에서도 입을 수 있는 옷이다. - 포르쉐 매장에서 입었는데 굿. - 가격은 새 옷기준 20만원이 넘는다. ( 매물 자체가 없어서 현재는 구할 수 없음. ) 그래서 중고로 구하고 있었는데, 말도 안되는 가격에 새 옷을 구했다! 중고 평균 거래가는 12만원 정도다. ( 충분히 메리트가 있는 가격이다. ) 셔츠+넥타이를 메고 입으면 정말 이쁜 제품으로, 팔목을 살짝 걷고 팔찌나 시계를 레이어드 해도 이뻐서 구매하였다. 사업을 ..

카테고리 없음 2018.03.07

가장 대중적인 칵테일 잭콕 [잭다니엘, ★잭다니엘허니★, 잭허니비어 ]

흔하게 생각하는 양주의 맛은 이게 아닐까? 나무향이 은은하게 나고, 콜라와 환상의 콤비. 잭 다니엘. (잭 다니엘 허니가 더 맛있다.) 본 사진은 잭다니엘 허니 콕 & 허니콕비어. [ 왜 예거 전용잔에다가 주는거지..? ] 최근 사진이다. 한번 먹고 숙취에 미치는 줄 알았다. 나는 꿀이 들어간 술은 안맞나 보다. 근데,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먹었다 ㅎㅎ... 진짜 달달해서 술이 술술 들어간다. 잭콕은 잘 사서 안마셔서, 흔들린 사진 뿐이구나.. ( 바틀로 그냥 사먹으세요. ) - 가장 대중적인 맛의 칵테일. - 왜냐면 콜라랑 섞으면 맛 없는 칵테일이 없으니까... 데낄라도 칵테일에 섞어먹으면 그냥 다 비슷한 맛이 난다. 잭다니엘은 술 자체가 맛이 괜찮으니 스트레이트로 추천한다. 요즘 대세는 잭다니엘 허..

마시고 시작하자, 진짜 맛있는 칵테일 아구아밤 [알콜향 없음.]

에너지드링크가 들어간 칵테일을 마시고 싶다면. 진짜로 맛있는 칵테일을 마시고 싶다면! 믿고마시는 아구아밤. 내 주력 칵테일이라서, 항상 사진에 등장한다. 저거 잔 하나 사고싶다... 이거를 계속 사마시기엔 조금 비싸긴 하다. ( 전용잔 사서 집에서 아구아 사서 먹어라.) 하지만, 펍이나 바에 가면 한잔 정도 마시고 시작해주면 좋다. 달달구리한 아구아와 에너지드링크의 상큼한 맛. 근데 도수도 높고 카페인까지. 오케이.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놈. 1) 맛, 도수, 알콜향, 특징 도수 : 낮은 편. (29도니까, 아구밤은 12도정도?, 그래도 소주보다 맛있고 잘 넘어간다.) 알콜향 : 전혀없다. 맛: 상큼한 맛 (그냥 에너지드링크에 달콤한 리큐어가 들어간 맛.) 이거 솔직하게, 5천원 이상으로 파는거 너무..

밤친맛집) 강남역 디저트, 디저트39 ( 도쿄롤 / 딸기 티라미슈 )

원래 디저트 돈 내고 안 사먹는데, 만족스러워서 올리는 리뷰. 메론빵 아이스 / 요거트 / 스무디킹 / 디저트39 정도 사먹는 것 같다. [ 경기&서울 ]] - 밤친맛집) 홍대 디저트 메론빵아이스 ( 4,500원 ) 요즘은 점차 늘어가는 것 같지만... 강남 디저트39 기준, 12,500원, 요즘 워낙 비싼 음식들이 많아서 비싼 것 같지 않다. 절대적인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일단 퀄리티가 좋기 때문에, 나눠먹으면 1/N 가격으로 줄어드니까? 아니면 디저트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지불하고 사먹어도 될 만한 퀄리티와 맛이다. 싸구려 커피와 함께 먹었는데, 커피가 고급스러워지는 이상현상이 일어났다. ( 카누 커피랑 먹었는데 루왁커피인줄 ㅎㅎ. ) 부숴지는 크림의 영롱한 자태를 봐라. 지갑이..

카테고리 없음 2018.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