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3 22

서면 맛집 콩가네. 코다리,불고기 등 20가지 반찬이 무한리필 한식집! [7,500원]

위에 사진은 무한리필 되는 반찬 중 하나다. ( 이게 무한리필이라니... ) 가성비가 너무 좋고, 가게도 깨긋하고 맛도있고 완벽한 집이다. 부산에서 20년 넘게 산 형님들 두 분이서 추천한 음식집 이였다. 개인적으로 맛있는 음식만 찾아먹는데, 이 정도면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해양대에서 2년동안 맛집을 갈구하고 다닌 사람이기 떄문에, 믿고 먹어도 좋다. 사실 알리기 싫었는데, 이제 나는 수원에 올라와서 공유하는 진짜 맛집이다. 다른 이야기지만 바로 옆에 국밥집도 있는데, 거기도 진짜 맛있다. 가성비가 너무 훌륭해서 놀랐다. 역시 부산에서 20년 넘게 산 토박이가 추천해주는 맛집다웠다. 솔직히 간판만 보면 콩국수 같은거를 하는 시골식당이라고 생각하고 돌아갈텐데, 이렇게 따로 알지 못하면 못먹는 ..

카테고리 없음 2018.03.15

호불호가 안갈리는 칵테일 마가리타 [ 웬만하면 좋아함. ]

진짜로 맛있는 칵테일을 마시고 싶다면! 상큼한게 좋다면 믿고마시는 마가리타. 시원한 느낌의 칵테일이라 호불호가 적은게 특징. 칵테일 입문이라면 추천한다. 같이 칵테일을 마시는 애들마다 뭐만하면 마가리타를 마시라고 하니까 남겨둡니다. 옆에 소금으로 림을 달달구리한 아구아와 에너지드링크의 상큼한 맛. 근데 도수도 높고 카페인까지. 오케이. - 대중적으로 흔히 맛있다고 하는 칵테일 중 하나다. - 도수 : 높은 편. ( 30도 보다 조금 높은 정도인데, 먹기에 부드럽다. ) 알콜향 : 전혀없다. 맛 : 상큼한 맛 ( 라임쥬스가 베이스기 떄문에, 상콤한 느낌이 없을 수가 없다. ) 진짜로 칵테일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랑 가면 한잔 꼭 먹는 칵테일이다. 요즘 내 친구는 아이리쉬카밤에 빠져서 먹지 않지만 그래도 베스트..

더 이상 메뉴 고민은 끝, 피자 추천의 결정판. [배달피자]

글을 쓰는 목적은 저가 정말 피자와 좋아하기 때문에 자주먹는데, 저는 많은 곳에서 먹다보니까 이제는 어느정도 메뉴고민을 하지않는 수준에 올라왔지만 판매하는 가게도 많고, 가게마다 특징이 다 다르기 때문에,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는 위험부담이 크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피자를 먹고 싶은데 어디에서, 어떤피자를 먹을까 고민하는 사람을 위해서 피자스쿨부터 상위 배달피자까지 정리하는 글을 남깁니다. 그리고 배달되는 피자집들만 기술 해놨으니까, 밤에 편하게 믿고 시켜드세요. ^^ 피자스쿨 / 59쌀피자 / 피자알블로 / 피자에땅 / 피자헛 / 파파존스 /영구스피자(강추) 부산에 있는 이재모피자 같이 특정 가게 피자는 제외했습니다. [ 순서대로 ] 배달이 가능하거나, 주위에서 볼 수있는 프렌차이즈 피자만 기술해둠. 피..

맛있는 밥집 2018.03.15

카카오톡 용량줄이기, 채팅방 복구 절대 돈내고 하지 마세요. 알약M

ps. 채팅방 복구 절대 돈내고 하지 마세요.이렇게 무료로 사진과 동영상을 다 복구 할 수 있고, 내용을 복구하고 싶으면 따로 댓글 남겨주시면 도와 드리겠습니다.혹시나 이런거 돈받고 하는 업체가 있을까 하고 쳐봤는데, 정말로 존재해서 놀랐네요.절대 돈내고 하지 마세요. 필요하신 분이 많다면 저가 조만간 앱을 만들어서 올려 드리겠습니다.저는 갤럭시S7을 사용하고 있는 평범한 20대 청년입니다. 다들 휴대폰 용량 때문에 걱정이 많지 않으신가요? 갤러리에 들어가려고 하니까, 남아 있는 용량이 부족해서 열 수 없다는 메시지가 뜨고, 요즘 따라 휴대폰 배터리도 빨리 닳고... 휴대폰도 느려진 것 같은데, 아무리 갤러리사진을 정리하고, 카카오톡 미디어파일을 정리해도 부족한 용량... 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의 크기를 ..

카테고리 없음 2018.03.12

요즘 대세 프렌즈마블 PC로 편하게 플레이하기. [ 별플레이 ]

요즘 지하철을 타거나 또는 트위치나 유튜브를 보면 프렌즈마블이 열풍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동중 이라면 당연히 스마트폰으로 플레이를 하게 되겠지만, 집에서 편하게 게임을 하려면 PC로 플레이를 하는게 좋겠죠? 예전에는 NOX라는 프로그램을 많이 썻던거 같은데, NOX와 카카오가 협업을 해서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예전부터 안정성으로 검증이 되어있던 NOX인데, 카카오와 협업을 한 후로 조금 더 부드러워진 느낌입니다. 참고로 아무런 금전적 협찬이나 부탁을 받지않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카카오 게임뿐만이 아니라 검은사막M, 리니지M, 각종 집사어플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인데 직접 써보니까 편하네요. 설정을 조금 건들여서 렉을 제거해줘야 하지만, 이정도면 훌륭한 것 같습니다. 특히나 채팅이 지원되는 게..

카테고리 없음 2018.03.12

남포동 라멘집 삿포루쿠마 [남포문고 앞]

혼밥하기도 정말 좋은 곳이니까, 혼자가고 싶은데 어쩌지? 그러지 말고 그냥 가서 바처럼 카운터 앞에서 먹으면된다. 요즘 라멘집은 혼밥하기 딱 좋게 인테리어를 해놔서, 혼밥족들은 점차 살 맛 나는것 같다. 혹시 냉라멘(냉라면)을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이 글을 읽으신건 축복받은 일입니다. 일본어로는 히야시츄카라고 하는 이 음식군은 생각보다 한국에서 먹기가 힘든데요, 이곳에서는 판매하네요. 오키나와에서 먹은 미소냉라멘도 파는집을 빨리 찾으면 좋겠는데... 그래도 베이직한 냉라멘이라도 감사합니다 ㅠㅠ. 남포동 라멘집하면 그냥 여기로만 찾아가서... 사실 지금까지 음식집 이름도 모르고 먹었는데 포스팅 덕분에 알게되네요 ㅋㅋ. 이름은 삿포루 쿠마, 기본적인 미소라멘도 엄청 맛있는 집이지만 냉라멘을 추천드립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18.03.10

수원역 양꼬치 맛집 쇼촬땐 [꼬치당 500원]+ 소꼬치 대박

간판에서부터 느껴지는 오리지널 양꼬치 맛집의 포스. 실제로 일하는 점원들도 화교출신 분들이여서 한국어가 유창하시지 않으니까 숙지. 그래도 음식주문함에 있어서 전혀 애로사항이 없으므로 걱정 할 필요는 없다. 꼬치당 500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을 보고 들어 갔다고 생각 할 수 있지만... 진짜 미식가인 친구가 가격보다는 맛이 매력적이라고 해서 찾아간 곳. 실제로 비린내도 안나고, 크기는 크지 않지만 먹고싶은 양만큼 먹을 수 있게 낮은가격 단위로 파는게 매력적인 가게였다. 처음부터 양꼬치와 소꼬치를 50개씩 시켰더걸로 기억한다. (3인) 우리는 대식가는 아니지만,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다. 양꼬치의 기본은 바질과 카레가루 섞인 쯔란의 맛이 중요한데, 합격. 밑반찬으로 나오는 두부+오이소박이와 미니만두도 맛있..

카테고리 없음 2018.03.09

사당 맛집, 시골보쌈 감자옹심이 [ 가격에 비해 고급진 곳 ] [ 접대장소 ]

사당에 위치한 보쌈집인데, 같이 먹으러 간 분들이, 중요한분들이라 추천받아서 골라골라 갔는데. 역시나, 추천해준분도 접대를 많이 하시는 분이고, 직접 요리를 해드시는 분이다보니까 너무 맛있었다. 다들 만족하셨고, 너무 맛있어서 고기도 리필, 무김치와 배추김치도 리필! 가격은... 대자 기준 44,000원인데 한번리필 & 배추랑 무 김치 리필(10,000) 옹심이 수제비 + 막국수를 먹으니까 십만원이 조금 넘게 나왔다. ( 하지만 내가 결제안함 ㅎㅎ) ( A1 대표님 감사합니당 ♡ ) 중요한 모임이라면 룸도 따로 있으니까 강력 추천한다! ㅎㅎ. 맛은 밑에 기술하겠다. 보쌈은 일단 고기 잡내가 하나도 안난다. 정말, 일말의 냄새도 안 느껴지는데 나뿐만이 아니라 같이간 분들도 공감하셨다. 이러니까 김치 5,0..

카테고리 없음 2018.03.07

칼하트 wip 초어코트 스트라이프.고급진 분위기의 아우터.

칼하트는 이유없이 비싸다고만 하는 당신에게 남기는 글. 이정도면, 돈주고 살만한 재질과 디테일이라고 생각해서 포스팅을 한다. 인터넷에 너무 정보가 없기 때문에, 사이즈에 대한 고민을 하는 사람도 많을 것 같고 재질에 대한 궁금증도 많을 것 같은데, 이 포스팅으로 해결되길 바란다. 이런 곳에서도 입을 수 있는 옷이다. - 포르쉐 매장에서 입었는데 굿. - 가격은 새 옷기준 20만원이 넘는다. ( 매물 자체가 없어서 현재는 구할 수 없음. ) 그래서 중고로 구하고 있었는데, 말도 안되는 가격에 새 옷을 구했다! 중고 평균 거래가는 12만원 정도다. ( 충분히 메리트가 있는 가격이다. ) 셔츠+넥타이를 메고 입으면 정말 이쁜 제품으로, 팔목을 살짝 걷고 팔찌나 시계를 레이어드 해도 이뻐서 구매하였다. 사업을 ..

카테고리 없음 2018.03.07

가장 대중적인 칵테일 잭콕 [잭다니엘, ★잭다니엘허니★, 잭허니비어 ]

흔하게 생각하는 양주의 맛은 이게 아닐까? 나무향이 은은하게 나고, 콜라와 환상의 콤비. 잭 다니엘. (잭 다니엘 허니가 더 맛있다.) 본 사진은 잭다니엘 허니 콕 & 허니콕비어. [ 왜 예거 전용잔에다가 주는거지..? ] 최근 사진이다. 한번 먹고 숙취에 미치는 줄 알았다. 나는 꿀이 들어간 술은 안맞나 보다. 근데,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먹었다 ㅎㅎ... 진짜 달달해서 술이 술술 들어간다. 잭콕은 잘 사서 안마셔서, 흔들린 사진 뿐이구나.. ( 바틀로 그냥 사먹으세요. ) - 가장 대중적인 맛의 칵테일. - 왜냐면 콜라랑 섞으면 맛 없는 칵테일이 없으니까... 데낄라도 칵테일에 섞어먹으면 그냥 다 비슷한 맛이 난다. 잭다니엘은 술 자체가 맛이 괜찮으니 스트레이트로 추천한다. 요즘 대세는 잭다니엘 허..

마시고 시작하자, 진짜 맛있는 칵테일 아구아밤 [알콜향 없음.]

에너지드링크가 들어간 칵테일을 마시고 싶다면. 진짜로 맛있는 칵테일을 마시고 싶다면! 믿고마시는 아구아밤. 내 주력 칵테일이라서, 항상 사진에 등장한다. 저거 잔 하나 사고싶다... 이거를 계속 사마시기엔 조금 비싸긴 하다. ( 전용잔 사서 집에서 아구아 사서 먹어라.) 하지만, 펍이나 바에 가면 한잔 정도 마시고 시작해주면 좋다. 달달구리한 아구아와 에너지드링크의 상큼한 맛. 근데 도수도 높고 카페인까지. 오케이.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놈. 1) 맛, 도수, 알콜향, 특징 도수 : 낮은 편. (29도니까, 아구밤은 12도정도?, 그래도 소주보다 맛있고 잘 넘어간다.) 알콜향 : 전혀없다. 맛: 상큼한 맛 (그냥 에너지드링크에 달콤한 리큐어가 들어간 맛.) 이거 솔직하게, 5천원 이상으로 파는거 너무..

밤친맛집) 강남역 디저트, 디저트39 ( 도쿄롤 / 딸기 티라미슈 )

원래 디저트 돈 내고 안 사먹는데, 만족스러워서 올리는 리뷰. 메론빵 아이스 / 요거트 / 스무디킹 / 디저트39 정도 사먹는 것 같다. [ 경기&서울 ]] - 밤친맛집) 홍대 디저트 메론빵아이스 ( 4,500원 ) 요즘은 점차 늘어가는 것 같지만... 강남 디저트39 기준, 12,500원, 요즘 워낙 비싼 음식들이 많아서 비싼 것 같지 않다. 절대적인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일단 퀄리티가 좋기 때문에, 나눠먹으면 1/N 가격으로 줄어드니까? 아니면 디저트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지불하고 사먹어도 될 만한 퀄리티와 맛이다. 싸구려 커피와 함께 먹었는데, 커피가 고급스러워지는 이상현상이 일어났다. ( 카누 커피랑 먹었는데 루왁커피인줄 ㅎㅎ. ) 부숴지는 크림의 영롱한 자태를 봐라. 지갑이..

카테고리 없음 2018.03.07